Google 애드센스 GDPR 설정 따라하기 방법을 화면 캡쳐를 통해 안내합니다. 유럽(EEA)에서 AFS 광고를 위한 애드센스 게시자는 TCF와 통합되는 CMP를 사용 하거나 ivt 매개변수를 구현하라는 이메일이 도착했기에, 인증 동의 플랫폼인 CMP를 사용하기 위한 설정입니다. 즉, Google의 CMP를 사용하여 GDPR 메시지 게시를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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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DPR 설정
1. GDPR 무엇인가
GDPR (General Data Protection Reguration)은 유럽 경제 지역 (EEA)인 유럽 연합 (EU)과 영국, 스위스에서의 개인 정보 취급을 정의하는 법적 프레임 워크 지침이다.
2. GDPR 설정순서
① 개인 정보 보호 및 메시지 클릭
② 설정을 위한 <관리> 버튼 클릭
③ <메시지 만들기> 버튼 클릭
④ 설정 아이콘을 클릭
⑤ 자신의 애드센스 <싸이트 선택> 클릭
⑥ 승인 받은 애드센스 싸이트를 체크
⑦ 체크 내용을 확인 후 <확인> 버튼 클릭
⑧ 기본 언어 <영어>선택
⑨ 동의와 닫기 옵션에 <사용 안함> 선택
⑩ <게시>버튼 클릭 후 <확인> 클릭
3. GDPR 설정 따라하기 [사진참조]
- [화면1] 설정순서 ①,②
- [화면2] 설정순서 ③
- [화면3] 설정순서 ④,⑤
- [화면4] 설정순서 ⑥,⑦
- [화면5] 로고 생략의 경우 Off 설정
- [화면6] 설정순서 ⑧,⑨
- [화면7] 설정순서 ⑩
4. GDPR 설정 확인하기
5. Google AdSense Team 이메일 주요 내용
“EU 사용자 동의 정책을 준수하기 위해 파트너는 EEA 및 영국 외에도 스위스 사용자에게 광고를 게재할 때 검색 광고 게시자 제품을 사용하여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해야 합니다.
- TCF와 통합되는 인증된 CMP를 사용 하거나,
- 동의한 트래픽과 동의하지 않은 트래픽 모두에서 유효하지 않은 트래픽 전용 쿠키 및 로컬 저장소를 사용하는 광고를 허용하고자 함을 나타내는 ‘ivt’ 매개변수를 광고 요청에 구현하세요 .
이 날짜 이후에 Google 검색 광고 게시자 제품에 스위스 트래픽에 대한 광고 요청을 보내고 Google 인증 TCF CMP를 사용하지 않거나 ‘ivt’ 매개변수를 포함하지 않으면 검색 광고가 게재되지 않습니다.
파트너는 온라인 광고에서 쿠키 및 로컬 저장소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동의를 포함하여 동의를 수집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집니다. 이 매개변수 구현은 선택사항입니다. 법적 조언, 관련 규정 및 해당 규제 지침을 고려하여 새로운 매개변수를 구현할지 여부를 고려해야 합니다.”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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